모든 연령대에 효과가 있는 영양 팁

모든 연령대에 효과가 있는 영양 팁

모든 연령대에 효과가 있는 영양 팁

젊은 사람들은 훌륭한 영양소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어렵다.

하지만, 당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몸을 학대하는 방식에 대해 후회한다고 말할 것이다.

이 글은 당신이 적절한 식단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식단에 섬유질을 포함시키는 것은 중요하다.

섬유질은 배고픔을 줄여 체중을 관리하는 데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효과가 있다.

섬유소 섭취는 또한 일부 암, 심장병, 제2형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다.

임산부나 수유 여성은 영양을 최우선 순위로 삼아야 한다.

임신부는 식단에 단백질이 충분한지 확인해야 하지만, 먹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이런 일이 어려울 수 있다.

아침 식사로 스무디에 달걀 흰자를 넣는 것도 많이 필요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한 방법이다.

임산부는 난자를 단백질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여겨야 하며 칼로리가 낮고 지방이 없는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생각해야 한다.

임신했다면 저온 살균된 달걀을 먹어야 한다.

붉은 고기를 줄일 수 있는 건강한 단백질 섭취를 위해서는 퀴노아를 먹어 보라.

이것은 이로운 아미노산을 가지고 있는 고기가 아닌 음식이다.

또한 글루텐이 없고 비타민이 풍부하다.

담백하고 견과류 맛이 있어 맛이 좋고 건강에 좋은 건강식품이다.

셀레늄은 식단에서 매우 중요하다.

셀레늄은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미네랄이다.

이것은 조직의 탄력성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줄 것이다.

셀레늄은 피부의 태양 피해를 줄이는데 도움을 주고 면역체계에 역할을 한다.

이 미네랄을 함유한 몇몇 훌륭한 음식들에는 다른 음식들 중에서도 밀 세균과 달걀이 있다.

고밀도 곡식은 어떤 식단에서도 최소화해야 한다.

이러한 곡물과 밀가루를 제분하면 곡물의 껍질이 제거되고, 많은 영양소와 비타민, 섬유질이 손실된다.

천연 통곡물에서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회복하기 위해 섬유 첨가물이나 밀 배아를 사면서 이렇게 하는 것이 현명한가? 아니, 말이 안 돼.

유용한 팁은 식사에서 설탕을 제거하고 인공 감미료로 대체하는 것이다.

설탕을 피함으로써 심장 질환과 다른 의학적 우려의 위험을 제한할 수 있다.

따라서 스테비아나 스플렌다 같은 인공 감미료를 대신 사용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다르다는 것조차 모를 것이다.

스무디는 맛있고 영양가 있는 간식을 만든다.

심지어 여러분이 이미 사랑한 스무디를 더 높은 영양가치를 갖도록 하는 방법들도 있다.

스무디나 항산화제가 풍부한 코코아 가루에 아마씨유를 조금 넣으세요.

이 두 가지 아이템을 추가하면 스무디를 더 맛있게 만들 수 있고 면역력 향상을 위한 영양소를 추가로 공급할 수 있다.

채식주의자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두세 번 채식주의자의 식사를 시도해 보라.

채식주의 식사는 육류 중심의 육류 위주의 식사로부터 예산과 몸을 쉬게 한다.

주스는 여러분 자신의 과일과 채소를 만드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적당히 주스는 야채나 과일을 통째로 준비하고 조리하는 번거로움 없이 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준다.

즙을 빨대로 마시면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된다.

당신은 이눌린 보충제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것은 부추, 마늘, 아티초크에서 발견된다.

그것은 체중을 줄이고 소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강한 탄수화물이다.

당신은 또한 마늘로부터 훌륭한 면역체계를 얻게 될 것이다.

마늘을 데치는 것은 냄새가 걱정된다면 냄새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그렇지 않으면 마늘 보충제를 아무 냄새 없이 먹을 수 있다.

갈은 쇠고기 대신 갈은 칠면조를 먹는 것은 훌륭하고 건강한 선택이다.

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칠면조가 얼마나 건조한 땅 칠면조가 될 수 있는지 때문이다.

약간의 양파와 올리브 오일을 첨가하면 칠면조를 더 즙이 나게 할 수 있다.

그 맛은 더 맛있을 것이고 당신은 지방을 덜 소비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영양 선택에 변화를 줌으로써 당신의 건강을 도울 것이다.

위에 있는 팁들은 당신의 나이에 상관없이 당신이 단지 그것을 하도록 도울 것이다.

기억하라, 이 몸은 네가 얻는 전부니까, 너의 영양을 최대한 활용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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