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발작에 실망하지 마십시오.

공황발작에 실망하지 마십시오.

공황발작에 실망하지 마십시오.

공황 발작은 다루기가 쉽지 않다.

공황은 매우 통제할 수 있는 짐승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내는 시간이나 심지어 밖으로 나가는 시간을 포함한 많은 것들에 노출되는 것을 제한할 수 있다.

다음은 당신의 일상 생활에 대한 권력 공황을 줄이기 위한 몇 가지 조언이다.

공황감을 느끼는 즉시 음악을 듣고, 가사나 비트에 주의를 돌리게 하라.

외부의 흐트러짐 없이 가만히 앉아 노래하는 말에 집중하면서 고운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잔잔한 노래를 들어본다.

음악에 정신을 빼앗기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증상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패닉 공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초점을 맞춘 온라인 지원 그룹에 가입하여 숫자의 강점을 모색하십시오.

당신은 공황발작에 대한 치료법을 배울 수 있고 당신의 상황을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걱정을 표현할 수 있다.

끝없는 공황 발작의 손아귀에 갇혔던 때를 생각해 낼 수 있는가? 그대는 몸과 마음을 책임지는 것이지, 그 반대는 아니다.

공황 발작 중에 공포의 손아귀가 느껴질 때, 당신의 환경에서 진정으로 두려워할 것이 있는지 물어 보라.

정말 널 해치려는 사람이 있을까? 아마 아닐 것이다.

일단 이것을 깨달으면 깊은 숨을 쉴 수 있고 두려움이 가라앉게 할 수 있다.

당신의 불안이 당신의 행동을 통제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불안장애를 치료할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라.

공격과 싸우는 것은 단지 당신의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침착하고 침착하면 공격이 더 빨리 지나가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 닥칠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신을 설득하기 위해 긍정적인 자기 긍정과 안심시키는 이미지를 사용하라.

공황 발작이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라.

통제력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라.

과거에 겪었던 일인데 나쁜 일은 하나도 없다는 것을 명심해라.

만약 가능하다면 부정적인 생각들이 상태를 악화시킬 뿐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당신 안에 평화의 장소를 찾고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하여 휴식을 취하라.

불안감을 높이는 것들을 조심해라.

여러분의 불안과 스트레스에 관한 한, 여러분은 자신만의 최고의 옹호자가 될 필요가 있다.

이러한 자각은 불안감이 고조되는 것을 감지할 때 통제를 제정함으로써 공격을 선점할 수 있는 이점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감정이 어떻게 변하는지 인식함으로써 공황 발작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다음 공황 발작의 과도한 에너지를 자동차 청소와 같은 생산적인 작업에 집중시키십시오.

아드레날린을 태울 수 있고, 또한 당신이 끝내는데 필요한 것들을 얻을 수 있다.

공황 발작은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므로 시간을 내서 자녀와 방아쇠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뭔가 극적인 일이 벌어질 수도 있고, 그 공격도 표현하지 못한 탓일 수 있다.

자녀에게 자신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완전히 개방적이고 정직하게 말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공황 발작을 피하려면 감정에 대한 솔직함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공황 발작은 당신이 자신이나 어떤 상황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믿지 않을 때 일어난다.

무언가가 당신을 불안하게 할 때, 당신은 이러한 감정들을 신속하고 편안하게 다룰 수 있어야 한다.

공황 발작을 제거하거나 줄이는 기법은 다양하다.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부정적인 생각에 대한 주거의 영향을 인식하라.

공황 발작을 극복할 수 있다.

당신의 공황과 싸우는 것을 더 행복한 삶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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